fanmaum_logo

무명전설 콘서트의 성리님 역시 진이네요

무명전설 콘서트의 성리님 역시 진이네요무명전설 콘서트의 성리님 역시 진이네요무명전설 콘서트에서

성리님의 " 애가"를 들어요

가슴 촉촉해지는 감성과

가창력으로 정성을 다해 부르는

모습이 너무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네요

1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역시 다르더라구요
    진 무대 감사해요
  • 잘생긴물소X1906495
    성리 너무 예뽀 항상 언제나 응원합니다
  • 강인한사과C212241
    성리님 애가 무대 절절했어요
    감성 짙은 무대였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러게 가정용 도 너무 너무 좋으시고 감성도 너무 너무 좋으셨던 거 같아요
  • 아롱롱
    감성이 깊게 전해지는 무대네요
    정성스럽게 부르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이제 감성이 너무나 좋더라고요. 정말 가슴이 적혀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성리님 진짜 열심히 하고 노력하는 가수지요..
    정말 마음다해 응원합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232268
    성리씨  노래가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