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하루 어머님의계절

하루님 잔잔한 노래 너무 잘 어울리십니다

어머님의 계절듣는데 뭉클하네요

고음으로 갈수록 열창하시는데 너무나 듣기 좋네요하루 어머님의계절

0
0
댓글7
  • 강인한사과C212241
    이 무대 뭉클했어요
    목소리도 좋으세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가사가 너무 와 닿았던 것 같아요. 정말 느낀 점이 많은가 사였어요
  • 아롱롱
    잔잔한 감성이 노래와 정말 잘 어울리네요
    고음으로 갈수록 진심이 더 전해집니다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어머님의 생각이
    참 많이 나는것같네요
    노래 실력도 많이 좋아졌구요
  • 낭만적인라일락
    하루님 어머님의 계절 너무 잘어울려요
    고음으로 가도 단단한 소리가 대단해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맞아요. 고음으로 갈수록 정말 목소리가 더욱더 듣기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하루님 잔잔한 노래할때 안정적으로 더 노래를 잘하시는것같아요 듣기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