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정연호 한많은 대동강아

연호님 한많은 대동강아 어찌 저리 잘 부르나요

가인님만큼이나 잘 하시네요

애절하고 구슬프게 참 잘 불러주십니다

어려운곡인데도 잘 소화하시네요정연호 한많은 대동강아

0
0
댓글6
  • 강인한사과C212241
    구성지게 노래 잘하세요
    애절하게 잘 부르셨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부르기 어렵고 구슬픈 노래라서 더욱 더 마음이 동요되는 것 같아요
  • 아롱롱
    연호님 목소리로 곡의 애절함이 잘 살아나네요
    어려운 곡도 안정감 있게 소화하신 점이 인상적입니다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연호님도 트롯을 참 잘하는것같네요
    무대에 여운이 남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애절하고 구슬픈 노래 잘어울리네요
    어려운 노래인데 잘 소화하시네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진짜 애절하고 구슬픈 느낌을 너무너무 잘 살려내주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