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리 애가 무대

성리님 감성적인 목소리로 애가 불러주시네요

고음도 길게 빼며 애절하게 열창해주시네요

성리님 애가노래 애착가는 노래고 이노래를 부를때마다 눈물이 날것같다 말하시네요성리 애가 무대

1
0
댓글8
  • 잘생긴물소X1906495
    성리 서울 콘써트 완판 축하해요
  • 강인한사과C212241
    감성 짙은 무대였어요
    애가 너무 잘 부르셨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노래를 유달리 좋아하시나 봐요 너무 너무 공감하고 있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애가 성리님이 애착도 있는 노래군요
    아무튼 감성적인것도 잘하십니다.
  • 아롱롱
    감정이 깊게 전해지는 무대네요
    애절한 표현이 더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너무 정성들여 
    한소절 한소절 부르는
    모습이 가슴을 촉촉하게 하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감정이입을 너무 하셨나봐요
    그 감정이 듣는 사람도 와닿아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애착이 가는 노래가 이 노래군요. 
    너무너무 잘 부르셔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