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원시원한 이창민님의 <태클을 걸지마> 무대

시원시원한 이창민님의 <태클을 걸지마> 무대

 

시원시원한 이창민님의 <태클을 걸지마> 무대ㅎㅎ

발라더가수였는데 트로트 실력이 그새 많이 늘었더라구요~

믿고보는 창민님 무대였는데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고음에서 또 한번 놀란 무대였네요!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트로트 좋네여 
    잘하시더라구요 ㅎㅎ
  • 다정한코코넛K117058
    이창민님 2AM 그룹으로 활동할때, 트로트를 좋아했는지 진짜 상상도 안됐는데, 트로트 곡도 만들도 다재다능하세요. 노래부를때 똑같이하지않고, 본인 스타일이 있는게 멋있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트로트도 잘하시네요
    시원한 창법으로 잘 부르셨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목소리가 워낙 시원시원하셔서 정말 속이 뻥 뚫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2am 출신 주로 발라드 많이 부른 창민님이죠
    이번에 무명전설 계기로 본격적으로 트롯쪽에 잘 정착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