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있는망고123
인기 게시판 TOP 50
레드로 쫙 빼입고 나온 이루네님의 <당신께만> 무대 봤어요~
무대 의상부터가 눈길을 끌었는데 무대 매너가 되게 좋으시더라구요~
제가 응원하는 분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농염하게 <당신께만>
노래를 완창 해주셨습니다~
0
0
댓글3
레드로 쫙 빼입고 나온 이루네님의 <당신께만> 무대 봤어요~
무대 의상부터가 눈길을 끌었는데 무대 매너가 되게 좋으시더라구요~
제가 응원하는 분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농염하게 <당신께만>
노래를 완창 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