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레드로 쫙 빼입고 나온 이루네님의 <당신께만> 무대

레드로 쫙 빼입고 나온 이루네님의 <당신께만> 무대

 

 

레드로 쫙 빼입고 나온 이루네님의 <당신께만> 무대 봤어요~

무대 의상부터가 눈길을 끌었는데 무대 매너가 되게 좋으시더라구요~

제가 응원하는 분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농염하게 <당신께만>

노래를 완창 해주셨습니다~ 

0
0
댓글3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너무 에너지 넘치죠 ㅎㅎ
    노래 잘 들었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레드가 잘 어울리는 이루네님이예요
    노래도 농염하게 부르셨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이렇게 빨간색 잘 어울리기 힘든데 너무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