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정연호 한 많은 대동강 노래 넘 좋네요

정연호 한 많은 대동강 노래 넘 좋네요

 

정연호 한 많은 대동강 노래 넘 좋네요

 

호소력이 깊으면서 음색이 좋아서 그런지 귀호강 했어요 ㅠ

 

더더 유명해져서 많은 분들이 이 목소리를 알았으면 좋겠더라구요 ㅠㅠ

0
0
댓글1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정통 소울이 꽤 있는 듯한 정연호님이에요
    언제나 노래실력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