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제부터 플러팅 멘트는 이걸로

이제부터 플러팅 멘트는 이걸로

 

이제부터 플러팅 멘트는 이걸로

라면 먹고 갈래 말고

남산타워 보러 갈래로 종결 ㅎㅎㅎ

3
0
댓글9
  • 카리스마미어켓
    남산타워 보러 갈래 멘트 진짜 설레요. 멋진 신세계 보면서 이런 플러팅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남산타워 보러 갈래니 정말 센스 있는 멘트네요 ㅎㅎ 라면은 너무 일상적이었는데 이렇게 바꾸니까 훨씬 매력 있게 들려요
  • 뛰어난하마J217929
    남산타워 보러 갈래 ㅋㅋㅋ
    진짜 찐부자만이 할 수 있는 플러팅이네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이 대사 인터넷에서 난리였지요
    아~ 우리집에서 라면먹고갈래는 이제 지났습니다
  • dmrkk
    ㅎㅎ 서울 사람만 쓸수 있는 멘트라 
    어렵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ㅋㅋ 이거 켜뮤에서 엄청 돌던데 ㅎㅎㅎ
    작가 상상력 무엇이래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ㅎㅎㅎ 남산 안보이는데서는 
    못써먹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라면 식상했는데
    좋은것같네요
    팔뚝만한은 한글 순화
    하는걸로...
  • 공손한목련L118378
    대사가 웃기네요
    우리집에서 팔뚝만한 남산타워볼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