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영상보니 남준님과 지연님 애드립으로 만들어진 씬이 많았군요 동상에 코만지며 소원비는씬도 남준님이 소리치며 애드립을하니 지연님도 조용히해라 애드립이였다고합니다. 두분케미가 정말 좋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