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퀴즈 임지연님 나오는거 봐요

지연님 코미디연기를 하고싶을때 멋진 신세계대본이 왔고 대본이 재밌어서 드라마를 하게 되었다고합니다

남준배우와 연기이야기보다 수다를정말 떨었다고하네요

로코라 남준배우가 잘 나와야지 서리도 잘된다 생각했다고하네요

남준배우 매력적인 배우기에 잘 담겨서 나오길 바랬대요

대화 잘 통화는 상대배우 만나는건 기적적인 일인데 남준배우에게 의지도 많이 했고 세계가 남준배우라 참 다행이다라고 생각했다고하네요

 

유퀴즈 임지연님 나오는거 봐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귀여운튤립U1510871
    임지연님 배려심이 정말 멋지네요. 두 배우님 호흡이 잘 맞았던 이유가 있었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멋져요 배려도 잘하네요
  • 찬란한거위M210498
    지연배우님이 배려도 많이 하네요
    남배우가 살아야 지연님도 살고 맞는말이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럼요 맞는말이죠
    남배우가 떠야 드라마가 흥행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임지연 님 연기 너무 잘 하요.
    특히 우는 연기 내면 연기 실감나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연기 잘하지요
    멋진신세계 잘 마무리 되었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