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광남이는 그냥 강아지 발자국 그린거 같고 진짜 똥개 환생은 서준이인거 같아요.
어린아이로 환생한것도 그렇고 첫등장에 발을 다친채로 나온것도 그렇고 다 암시가 되어있었던것 같아요.
이런 디테일한 점이 드라마가 더 좋아지는 부분인거 같아요.
0
0
댓글0
저는 광남이는 그냥 강아지 발자국 그린거 같고 진짜 똥개 환생은 서준이인거 같아요.
어린아이로 환생한것도 그렇고 첫등장에 발을 다친채로 나온것도 그렇고 다 암시가 되어있었던것 같아요.
이런 디테일한 점이 드라마가 더 좋아지는 부분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