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조마조마하게 지켜본 최종화

조마조마하게 지켜본 최종화

 

혹시나 새드엔딩이 될까 싶어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지켜봤던 최종화였던것 같아요 

조금은 이해 안 가는 부분이 있기도 했지만

마음으로 이해하려고합니다 

서리와 세계의 꽉찬 행복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