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새드엔딩이 될까 싶어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지켜봤던 최종화였던것 같아요 조금은 이해 안 가는 부분이 있기도 했지만 마음으로 이해하려고합니다 서리와 세계의 꽉찬 행복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