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리에게 가려던 중 괴한에게 습격을 당하네요

서리에게 가려던 중 괴한에게 습격을 당하네요

 

이제야 조금 행복해지나 싶었는데 또다시 위험에 처하는 차세계를 보니까 마음이 안좋아지네요

서리에게 가려던 순간에 사건이 벌어져서 더 안타깝고 답답했어요

그동안 세계가 겪은 일들을 생각하면 왜 이렇게 시련이 끊이지 않나 싶을 정도였고 그래서 더욱 안쓰러웠어요

그래도 위기의 순간마다 서리를 향한 마음만은 흔들리지 않는 모습이 보여서 마지막까지 두 사람의 이야기를 꼭 지켜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장면이었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