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설렘이 자연스럽게 느껴졌던 장면이에요

설렘이 자연스럽게 느껴졌던 장면이에요

 

로맨틱한 장면이라기보다 세계와 서리가 쌓아온 감정이 자연스럽게 이어진 순간 같았어요

그래서 더 설레고 몰입됐던 것 같아요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부터 호흡까지 정말 잘 맞더라고요

세계가 서리를 대하는 다정한 행동들이 캐릭터의 감정을 더 잘 보여줘서 좋았어요

배우들의 합이 좋으니까 장면 하나하나가 더 살아났고 그래서 세계와 서리의 사랑 이야기에 끝까지 빠져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