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지막메이킹 배우들 마지막인사말

지연님 마지막 소감말하면서 울컥해 눈물 보이시네요

지연님 정말 수고했어요

잊지못할 드라마라며 배우 ,스텝분들, 작가님, 감독님께 감사인사하며 울컥하시네요

남준배우는 실감이 아예 안난다고 내일도 촬영장 와야될것같다며...자기연기를 보고싶어하는 분들이 있다는걸 알게되어 위로받아 연기할꺼라 하네요 마지막메이킹 배우들 마지막인사말마지막메이킹 배우들 마지막인사말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