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명전설에서 부르던곡을 다시 봤네요

무명전설에서 부르던곡을 다시 봤네요무명전설에서 부르던곡을 다시 봤네요무명전설에서 부르던곡을 다시 봤네요무명전설에서 부르던곡을 다시 봤네요무명전설에서 부르던곡을 다시 봤네요다시보는 성리님의 무대예요

" 주저하지 말아요" 를

댄스와 함께 무대를 화려하게 

만들어주네요

춤을 추면서도 음이 흔들리지않는

단단한 노래실력까지

보여주네요

앞으로도 좋은 무대 기대합니다

1
0
댓글1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무명전설 무대 다시봐도 푹 빠져들었을 것 같아요. 성리님 멋진 무대 만들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