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탁님의 인생곡인 막걸리 한잔 무대 봤습니다ㅎㅎ

당연히 복습이구요..

 

언제봐도 정말 기깔납니다 ㅎ

 

정말 하나의 서사..를 그려낸 무대였습니다 ㅎ

 

첫 소절부터 특유의 진정성 있는 음색으로 관객들의 감정을 단번에 끌어올렸구요

 

울림 있는 창법으로 노래를 더 먹음직스럽게..ㅎ;맛깔나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초반에는 다소 여유있게 진행되던 노래가 후렴으로 갈수록 고조되는데 듣는이의 마음을 정말 더 딥하게 울려버렸구요

 

각자 마음속에 품고 있는 부모님에 대한 애환.. 정말 없는 애환마저도 끌어당긴듯한 무대였습니다 

 

정말 단순히 가창력도 가창력이지만 표현력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영탁님이라 가능했던 완벽한 무대 막걸리 한잔이었습니다.

 

 

영탁님의 인생곡인 막걸리 한잔 무대 봤습니다.

 

영탁님의 인생곡인 막걸리 한잔 무대 봤습니다.

 

영탁님의 인생곡인 막걸리 한잔 무대 봤습니다.

1
0
댓글4
  • 유머있는바다X136588
    영탁님은 신나는 곡을 부를 때 진가가 더욱 드러나는 것 같아요ㅋㅋ
    흥을 끌어올리는 힘이 있어서 무대가 더욱 풍성하게 느껴집니다^^
  • 신나는바나나M47140
    막걸리한잔 끝나죠
  • 부지런한제비꽃K129876
    첫 소절부터 특유의 진정성 있는 음색으로 
    관객들의 감정을 단번에 끌어올렸지요
  • 귀여운튤립J116971
    미스터트롯 경연할때 무대영상 봤군요. 막걸리 한잔 노래를 영탁님 넘 맛깔스럽게 불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