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탁님이 부른 추억으로 가는 당신도 저는 좋았죠 ㅎㅎ

추억으로 가는 당신 영탁님이 부르신것도 저는 좋아했어요.

영탁님이 부른 추억으로 가는 당신도 저는 좋았죠 ㅎㅎ이게 약간 힘이 너무 들어가서..?

 

좀 혹평도 받았던 무대로 기억합니다

 

원곡자인 주현미님도 약간 아쉬움을 표시했던것같고., 

 

시청자 사이에서도 반응이 극과 극이었던것같은.. 

 

그것도 이해가 안 가는 건 아니지만..

 

아무튼 영탁님이 불러주시는 주현미님 노래 너무 좋죠

 

농밀한 가창력 아주 좋았습니다

 

암튼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0
0
댓글2
  • 부지런한제비꽃K129876
    영탁님이 불러주시는 주현미님 노래 너무 좋았어요
    역시 가창력 아주 좋았습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무대를 정말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보는 재미가 남다른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