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바보같지만을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바보같지만을 들었어요. 애절한 멜로디에 영웅님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가 더해지니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가사 하나하나를 곱씹으며 온 힘을 다해 부르는 감정선에 완전히 압도당하는 기분이에요. 듣는 내내 숨을 죽이고 몰입하게 만드는 마법 같은 힘이 있습니다. 상처받은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 주는 영웅님만의 명품 위로 곡입니다.

 

영웅님의 바보같지만을 들었어요

0
0
댓글4
  • 마타타
    목소리가 따스하네요
    온기가 그대로 전해집니다
  • 아롱롱
    마음에 깊게 남네요
    계속 생각나는 노래입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바보같지만은 들을수록 매력이 느껴지는 노래예요
    목소리 덕분에 더 몰입하게 되네요
  • 믿음직한미어캣Y120838
    바보같지만 노래 애절해서 너무 좋아합니다
    애절함과 진심이 깊은 울림을 주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