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외식했어요

외식했어요

저녁하기도 귀찮고 날도 좋고

잠깐 나가서 외식했어요

밀가루는 건강 생각해서 최대한 안 먹으려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어요 ㅎ

0
0
댓글16
  • 스테파노
    외식했다는 짧은 글인데도 괜히 기분 좋은 하루였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가끔은 이렇게 밖에서 한 끼 먹는 것만으로도 분위기 전환이 되는 것 같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날 좋을때 외식이 괜히 또 설레요.  
    밀가루는 가끔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파스타 너무 맛있겠네요 
    귀찮을때 외식이 최고지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가끔먹는건 괜찮을거 같아요 ㅎㅎ 
    파스타 꾸덕하고 비주얼좋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파스타는 괜찮아요
  • 요르레히요
    역시 외식은 기분전환 제대로 되는 것 같아요
    메뉴 보니까 배고파지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외식 잘하셨어요 귀찮을땐 나가서 먹는게 최고예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한번씩 먹으면 너무 맛있죠
    잘 드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저녁하기 귀찮은날은 정말 외식해야해요.
    집에서 꾸역꾸역 먹어도 기분이 별로 더라고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저녁하기 귀찮은 날은 간단하게 외식도 좋지요 ㅎ 
  • 열린자두T126654
    오 파스타 먹으러 가셨나봐요.
    귀찮은날에는 외식하는게 좋죠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밀가루 음식은 참지 못함
    아쉽지만 먹어야죠 어쩔
  • 건강걸음
    밀기루도 가끔씩 먹는거는
    괜찮아요 바깥밥이 맛있지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외식 하였나 보네요. 스파게티 넘 맛있어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스파게티 맛있겠어요ㆍ
    귀찮을땐 외식이 최고죠
  • 즐거운사자L133900
    오늘도 날이 좋더라구요 
    밀가루 음식이 맛은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