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브레스커피웍스 카페 최고지요 !

브레스커피웍스 카페 추천드립니다 ~

경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

경주에 있는 대형카페 브레스커피웍스는 크기도 엄청크고 

인테리어도 너무 멋지고 해서 빵과 커피를 먹으면서 힐링

할수 있는 공간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포토존도 엄청많고해서 

놀러왔을때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0
0
댓글11
  • 스테파노
    브레스커피웍스 카페 추천 글이네요 이름만 들어도 분위기가 세련되고 커피 맛도 기대되는 곳 같습니다
    좋은 카페에서 여유롭게 한잔하면 하루가 조금 더 특별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진짜 저정도로 크면 만족감도 높겠죠 
    한입 왕 깨물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빵 맛있겠다
    빵순이에요
  • 요르레히요
    분위기 좋은 카페는 오래 기억에 남더라구요
    커피 한잔 하면서 쉬기 딱 좋아 보여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빵모양이 특이하네요 먹어보고 싶네요 
  • 백조
    빵도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커피랑 먹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빵이 크르와상이네요 
    맛있어보여요 꼭 가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빵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경주에 정말 괜찮은 카페가 많은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빵의 비주얼이 너무 먹어보고 싶게 생겼네요 ㅎㅎ 
  • 열린자두T126654
    사진만 봐도 빵이 큰게 느껴져요.
    안에 크림이 들었나요? 맛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크루아상같은 느낌이 드네요
    너무나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