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경상도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솥밥이 맛있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톳.다시마.곤드레나물 골라먹을수 있어요.
반찬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집밥같아요.
외관에 대나무가 있어서 풍경도 좋았어요.
건강한 한상 드셔보셔요.
0
0
댓글17
경상도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솥밥이 맛있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톳.다시마.곤드레나물 골라먹을수 있어요.
반찬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집밥같아요.
외관에 대나무가 있어서 풍경도 좋았어요.
건강한 한상 드셔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