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어 가족들과 스타벅스 왔습니다. 빙수가 나왔더라고요. 망고빙수가 상당히 맛있었는데 가격에 비해 망고가 적은 느낌이었어요.
새로 나온 것을 먹어본것에 만족합니다.
0
0
댓글9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어 가족들과 스타벅스 왔습니다. 빙수가 나왔더라고요. 망고빙수가 상당히 맛있었는데 가격에 비해 망고가 적은 느낌이었어요.
새로 나온 것을 먹어본것에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