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타벅스 빙수 출시!!!

스타벅스 빙수 출시!!!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어 가족들과 스타벅스 왔습니다. 빙수가 나왔더라고요. 망고빙수가 상당히 맛있었는데 가격에 비해 망고가 적은 느낌이었어요.

새로 나온 것을 먹어본것에 만족합니다.

0
0
댓글9
  • 스테파노
    스타벅스 빙수 나오면 여름 시작 느낌 제대로 나지요
    커피랑 또 다른 시원한 디저트라 한 번쯤은 꼭 먹어보고 싶어지는 메뉴인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스타벅스도 빙수에 동참하는군요.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추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망고가 듬뿍들어야 맛있는데
    스벅이 이전에 빙수옶었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빙수파는군요
    지금은 아무도 안감
  • 산뜻한앵무새N155401
    스타벅스도 빙수를 하는군요. 메가커피의 영향일까요
  • 요르레히요
    스타벅스 빙수까지 나오니까 여름 느낌 제대로네요
    다른카페 빙수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백조
    스타벅스 에서도 빙수가 출시 했나보네요. 여름에 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스벅에 망고빙수 나왔군요ㆍ
    담주 스벅갈때 꼭 맛봐야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아하 스벅에 빙수가 나왔군요
    사람들이 먹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