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목포 이마트 부근

목포 이마트 부근

안녕하세요 광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목포시 이마트 앞에 있는 도로변이에요

 

예전에 목포에 일있어서 4년 정도 살때 이마트 자주 갔는데 봄마다 이렇게 벚꽃이 펴요

 

목포시민들도 이마트에서 물건 사고 여기 벤치 앉아서 쉬고 가고 그러더라구요

 

 

 

 

 

 

1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장보러 가는 길이 좋겠네요
    날씨 좋으면 더 예쁘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목포 이마트 앞 도로변 벚꽃이 봄마다 피면 쇼핑하면서도 힐링할 수 있겠네요
    벤치에 앉아 꽃 보면서 쉬는 시간 정말 여유로울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목포 이마트 근처 가본 적 있는데 진짜 분위기 좋았던 기억이에요
    이번에 다시 가면 또 새로운 느낌으로 즐기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힐링하기 딱 좋아보여요~
    쇼핑하고 가기 딱이네요
  • 신선한람부탄H128767
    이마트좋네요 물건사고보고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이마트에서구경하고 장도 보구요
    목포시 이마트 부근에 벚나무 보러가면 되겠네요
    
  • 무한한오리L612820
    벚꽃이 정말 아름답네요. 봄의 향기가 느껴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장보고 벤치에 앉아서 벚꽃 구경하기 딱이네요 봄마다 예쁜 도로변이겠어요
  • 명랑한삵A125532
    걸어가면 너무 좋을 거 같애요. 운치 있어서 보기 좋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이런거 보면 근처 사시는 분들 부러워요 
    저 아름다움 매일 보겠죠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너무이쁘네요
    지나가다 산책하기좋겠다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목포 이마트 부근에는 정말 멋진 곳이 있네요~
    벚꽃이 가득 피어있는게 너무 멋집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도로변에 벚꽃이 한가득 참 예쁘네요 잠시 쉬어갈 수 있어서 참 좋을 거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꼭 마트 주변에 나더라고요 국롤일까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장보러 갈때의 풍경이 너무 좋은걸요 ㅎㅎ 
    벤치도 있다니 잠시 휴식하기도 좋아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 좋네요!! 장보고 쉬어가기 좋은 공간이네요 ㅎ
    목포 한번도 안가봤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목포 이마트 부근에도 벚꽃이 피네요 장도 보고 꽃도 보고 일석이조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목포 이마트 부근에 벚꽃길이 진짜 예쁘네요
    장보고 커피한잔하면서 잠시 쉬어가도 좋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목포에 이마트근처에 벚꽃이 예쁘게 피는군요
    마트에서 장보고 벤치에 앉아서 벚꽃보며 쉬는것도 좋을거같아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풍경이 공원 못지않게 잘 꾸며져있네요.
    장보러갈때 꽃구경도 하구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