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동물원에 벚꽃이 피면 포차가 열려요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전주동물원 앞에 벚꽃길이 생기는데 그 길에 포장마차 같은 식당이 생겨요

노상으로 만들어지는 곳이고 삼겹살 메뉴가 제일 많아요

맛도 좋지만 꽃피는 계절에 야외에서 고기를 먹는다는 기분이 더 좋아요

낭만이 있는 식사 시간을 만들 수 있어서 낮부터 밤까지 제대로 즐길수 있는 곳이에요

전주 동물원에 벚꽃이 피면 포차가 열려요

1
0
댓글31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포차까지 열리다니 좋네요
    벚꽃 구경하면서 먹고 마실 수도 있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동물원 앞 벚꽃길에서 야외로 삼겹살 먹으면 분위기 진짜 최고일 것 같아요
    꽃 보면서 낮부터 밤까지 즐길 수 있다니 낭만 제대로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벚꽃길 따라 걷기만 해도 기분이 말랑말랑해지는 기분이었어요
    가끔 불어오는 봄바람까지 완벽해서 오래 걷고 싶었던 곳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벚꽃이 피면 포차라니
    ㅎㅎ이름이 엄청 이쁘네요 ㅎㅎ
  • 빠른나무늘보W133092
    야외에서 분위기있게 소주한잔
    생각만해도 즐겁습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포장마차 너무 좋아요~
    꽃구경하고 밥도 먹고ㅎㅎ
  • 신선한람부탄H128767
    포차조겟어요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전주 동물원 앞에 벚꽃이 피면 노점상들이 모이나봐요
    포차를 전주 시청에서 허락했나봐요 
  • 무한한오리L612820
    꽃을 보니 마음까지 화사해지는 것 같아요. 정말 예쁩니다
  • 명랑한삵A125532
    꼭 가 보고 싶네요. 술 술이 막 넘어 갈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와 포차라니 너무 끌리네요 
    나들이에 먹거리 빠질 수 없죠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맛있겠어요
    근데 길이 좁아지는건 좀 별로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이런 포차가 또 맛집이죠~
    벚꽃과 맛있는 삼겹살 완전 낭만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가는 길목에 많은 건 알앗어요 벚꽃길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런 포차감성 너무 좋아해요 ㅎㅎ 
    동물원 구경갔다가 꽃구경도 하고 맛있는 음식까지 먹으면 굿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포장마차에서 삼겹살이요?ㅎㅎ
    꽃구경하며 먹는 삼겹살 끝내주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이런 야장은 날이 갈수록 더 매력적으로 느껴져요 벚꽃 피는 시즌에는 많이 밀리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이런곳이 있네요
    신기합니다
  • 다정한코코넛D129058
    전주 동물원에 벚꽃피면 포차가 열리는군요
    저 포차에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먹으며 벚꽃보고 진짜 낭만있을거 같아요 전주가면 꼭 가야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전주 동물원에 포차가 생기는군요
    벚꽃보먼서 고기 먹으먼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진짜 낭만이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