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금산사는 가는길도 예뻐요

금산사는 가는길도 예뻐요

전주에 사는 40대 여자 입니다

전주에서 가까운 곳에는 김제라는 곳이 있고 금산사라는 절이 있어요

금산사로 넘어 가는 길에 벚꽃이 예쁘게 피어 있어서 드라이브 하기 좋은 코스에요 

금산사는 가는 길도 예쁘지만 금산사에 도착해서도 예쁜 벚꽃을 볼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1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가는 길도 예쁘다니 좋네요
    내년엔 꼭 가봐야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금산사 가는 길 벚꽃길은 드라이브하면서 봄을 제대로 느끼기 좋은 코스인 것 같아요
    도착해서도 예쁜 풍경을 볼 수 있다니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S116541
    금산사 가는 길 자체가 진짜 그림처럼 예쁜 것 같아요
    걷다 보면 마음까지 맑아지는 기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금산사가 벚꽃명소군요~
    봄나들이 가기 좋겠어요
  • 신선한람부탄H128767
    정말이브네요 드라이브해야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금산사로 넘어간길에 점시 쉬었다가면좋겠네요
    큰길로 쭉 드라이브 하기 좋겠네요 
    
  • 무한한오리L612820
    자연의 색채가 이렇게 아름다울 줄은 몰랐어요. 정말 놀랍습니다
  • 명랑한삵A125532
    가는 길이 참 이쁘네요. 사진 찍어도 좋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김제에 금산사라는 절이 있군요 
    사진만 봐도 싱그럽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와 진짜 이쁘네요
    길 잫만들었네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금산사 너무 예쁘네요
    벚꽃과 초록초록한게 너무 봄의 상징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갈떄부터 기분좋겟네요 경치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금산사에서 걸어다니며 힐링하기 딱 좋네요!
    가는길도 이쁘고 금산사도 이쁘니 주말 나들이에 제격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금산사라는 곳이군요!절은 마음이 편해져서 가기 좋더라고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사진으로만 봐도 예쁜 곳인거 같아요 가깝게 가보기 좋은 곳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마음이 편해지겠어요
    꼭 가봐야겠어요
  • 미내
    김제 금산사도 맛집이랑 카페가 다양하죠
    벚꽃이 조금 늦게피는거같더라구요~ 올해도 가야겍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김제 금산사가 있었네요 절에가서 자연을 보는걸 좋아하는데 금산사 가는길도 벚꽃이 너무 예뻐서 꼭 가보고 싶으네요 전라도 여행때 꼭 가봐야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김제에 금산사가 있군요 금산사면 절인거죠
    저는 절을 가서 자연을 보는걸 좋아하는데 꼭 가봐야할 곳이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예전에 백일장대회때문에 금산사 갔었는데 봄에 가야 되는 거였네요ㅎㅎ
    가깝고 하니 한번 봄에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