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천 한내로 벚꽃길

전북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고랑동 1150-4 로 네비를 찍고가면 

한내로 벚꽃길이 나와요

주차는 들어가는 입구 갓길에다가 대시고 벚꽃구경하시면 됩니다

전주천을 중심으로 꽃이 피어있어서 너무 이쁘네요

전주천 한내로 벚꽃길전주천 한내로 벚꽃길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드라이브길이 너무 아름답네요
    벚꽃비 맞으면서 가면 참 좋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천 한내로 벚꽃길이 정말 아름답겠네요 갓길에 주차하고 여유롭게 꽃구경하고 싶습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벚꽃나무가 되게 크네요~
    벚꽃비 내릴때 좋겠어요
  • 아침햇살77
    캬~~   제방 같네요
    멋지게  나무가 자랐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너무 아름다운 곳이네요
    벚꽃 만개하면 꼭 가보고 싶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사진만 봐도 예쁜 곳이네요 전주는 천따라 벚꽃길이 참 많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전주천 한내로 벚꽃길 벚꽃이 정말 이쁘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진짜 벚꽃 명소 가는 꿀팁 전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타지 사람들은 초행길이라 이런 꿀팁이 피와 살이 되는 느낌이에요ㅋ 
  • 기쁜기린G117001
    하천을 따라서 벚꽃이 멋있게 피어 있군요 걸으면 걸을수록 행복해지는 곳이군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전국적으로 하천을 따라서 벚꽃길이 많네요
    전주천 따라 걸으면 낭만가득하겠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벚꽃이 정말로 아주 만개했네요 ㅎㅎㅎ
  • 무한한오리L612820
    정말 예술 작품 같아요! 눈이 즐겁습니다. 감동적입니다
  • 명랑한삵A125532
    벚꽃 길이 너무 이쁘네요. 너무 아름다운 거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벚나무가 정말 크네요 
    흐드러진 벚꽃이 너무 아름다워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너무 이쁘네요
    산책하기 돟아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전주천 벚꽃길 벚꽃구경하기 정말 좋아보여요.
    사진으로 보니 날 좋을때 가고싶네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자세한 위치설명과 주차 안내까지 정보 감사해요.
    시간될때 가보면 좋을것같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벚꽃 많네요 우리동네는 아직이에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벚꽃길은 왜이리 다 아름다운지 눈을 뗄수없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와 풍성한 벚꽃이 팝콘 같아요
    꽃비 날리면 너무 아름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