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치명자산 평화의전당 뒤 산책길 입니다.

 

전주 치명자산 평화의전당 뒤 산책길 입니다.

 

전주 치명자산 평화의전당 뒤 산책길 입니다.

 

전북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벚꽃명소는 명자산 평화의전당 뒤 산책길 입니다.

 

네비로 천주교전주교구치명자산성지주차장을 치고 오시면 됩니다.

 

전주시 공용 자전거 꽃싱이를 빌려서 벚꽃길을 둘러볼수도 있어서 좋아요

 

꼭한번 보러 오세요

 

1
0
댓글25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산책길이라 더 좋네요
    산책하면서 꽃구경도 하고 힐링되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치명자산 평화의전당 뒤 산책길 벚꽃이 정말 아름답겠네요 자전거로 꽃길을 둘러보며 봄을 만끽하고 싶습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자전거 타면 더 좋겠어요
    가족끼리 가면 재밌겠네요
  • 열린자두A124154
    오~~~ 산책로의 벚꽃이 정말 이쁘네요...ㅎ
    저 길을 걸으면 정말 정말 좋겠어요..^^
  • 아침햇살77
    호젓하게 사람 부딫히고 걷기 좋겠어요
    가보고싶습니다
  • 미내
    평화의전당 산책로 좋네요~
    자전거 타면서 자연을 느끼고싶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명자산 평화의 전당 뒤 산책길 너무 이쁘네요
    자전거 빌려타고 달려보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치명자산이 볼거리가 많다고 하던데 저는 아직 제대로 가보질 못했네요 올해는 도전해보고 싶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전주 치명자산 평화의전당 뒤 산책길 한적하니 좋습니다~
  • 뛰어난하마G116429
    전주시 공용 자전거 꽃싱이를 빌려서 벚꽃길을 둘러볼수있는 꿀팁도 주시고 감사합니다.
    진짜 벚꽃 예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공용 자전거 이름이 꽃싱이 인사예쁘게 지었네요
    자전거 타고 벚꽃길 달리면  완전 드라마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산책로가 정말로 예쁘게 잘 가꾸어져있네요 ㅎ
  • 무한한오리L612820
    이런 풍경을 보면 하루가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기분이 좋아집니다
  • 변치않는멜론Q241859
    평화의 전당이군요 고즈넉하니 좋넹
  • 탁월한원숭이U116517
    그림같아요 어떻게 이렇게 이쁘죠? 
  • 명랑한삵A125532
    산책 길이 너무 이쁘네요.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 맑은곰W120508
    평화의전당 뒤 산책길 너무 이쁘네요 ㅎㅎ
    조용하면서 한적해보여서 꼭 한번 가고싶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뭔가 소박하면서도 아름답네요 
    산책하며 정취를 구경하기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B230084
    우와 이 길 너무 예뻐요 사진 찍는 거 좋아하는 분들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옆으로 보이는 풍경도 참 예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와 자전거이름더 이뻐요
    가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