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벚꽃명소 "광주 천변"

어제 찍은 광주 천변의 모습입니다. 산책하는 사람들과 어우러져 오후의 천변 모습이 참 평화롭네요. 예전에는 광주천을 광주강으로 불렀다고 해요. 이곳은 천변을 따라 피어있는 오래된 벚나무들 덕에 광주벚꽃 명소로 유명합니다. 평일이지만 벚꽃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 피크닉 나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벚꽃 뿐만 아니라 유채꽃, 개나리도 피어 있어서 더 화려했어요. 

광주 벚꽃명소 "광주 천변"

유채꽃과 벚꽃을 같이 봐서 왠지 제주 녹산로 느낌? 그리고 저 아파트 휴가 참 좋겠구나 이런 생각
바람이 물면 벚꽃잎이 떨어지고 있어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광주 벚꽃은 마무리될 듯 합니다. 가지마 봄아~~

 

광주 벚꽃명소 "광주 천변"

2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천변 벚꽃 활짝 피었네요
    역시 만개가 빨랐군요
  • 발랄한자두L210366
    광주 천변 벚꽃과 유채꽃이 함께 있어 정말 화려하네요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산책하고 싶습니다
    
  • 기똥찬여우R116518
    광주 천변은 낮에도 예쁜데 해 질 무렵 더 감성 넘쳐요
    강 따라 조용히 걸으면 진짜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 기똥찬여우W216318
    너무 이쁩니다 가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광주 천변에 벚꽃이 활짝 피었네요~
    산책이나 피크닉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공원같아보여요 
  • 상냥한벚꽃C132083
    천변 걷기 좋지요 너무 이쁘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꽃나무가 굉장히 커보이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예쁜 곳이라고 생각돼요
  • 무한한오리L207220
    벚꽃이 너무 보기 좋네요 ㅎㅎㅎ
    주렁주렁 벚꽃잎 날리면 기분 좋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너무 예뻐요 도시락 들고 가면 되겟네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벚꽃이 활짝 피었네요
    산책코스로 좋겠어요
  • 명랑한삵A125532
    광주 천변도 가 보고 싶네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Q229093
    천변이 광주의 벚꽃명소군요 관리도 잘 되어있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광주의 명소네요 널찍하고 산책하기도 좋겠어요
  • 현명한장미G131379
    데이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가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벚꽃 벌써 다 피었군요
    늦지 않게 구경가야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너무 이뻐요
    만개했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작성자
    이 꽃명소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 순간을 함께하는 모든 이들에게 행복을 전합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꽃이 피어나는 이 시기는 희망과 새 출발을 상징합니다. 
    이곳에서 느끼는 감정은 언제나 특별합니다.
  • 미내
    천변은 어딜가나 이쁜 명소네요
    광주 천변도 놀러가고싶네요~
  • 열린자두A124154
    광주천의 벚꽃도 정말 이쁜데요~~~
    저도 오늘 산책하면서 벚꽃 구경하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