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천 동천의 벚꽃은 지금 한창!!

순천 동전의 벚꽃은 지금 한창인데 오늘이 지나면 터널을 이루는 것은 꽃비 되어 내릴 것 같아서 그러기 전에 또 나가 왔습니다오늘은 예년에는 가 보지 않았던 장대공원 쪽에서 출발하여 적당한 거리로 한 바퀴 돌 심산으로 나갔지요

 

순천 동천의 벚꽃은 지금 한창!!

그런데 일요일이라서인지 의외로 차들이 많아서 장대공원 주차장에 주차하기는 여의치 않았어요
다리를 건너서 반대편 강변도로 아래쪽에 주차를 하고 한 바퀴 삥 돌았답니다

순천 동천의 벚꽃은 지금 한창!!

순천 동전의 벚꽃은 순천의 서면에서부터 본다면 위쪽으로는 구례 가는 길로 쪽 이어지고 아래쪽으로는 순천만 정원 더 아래까지 15km 정도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다 걸어서 보기에는 무리지만 순천의 공영자전거로 다니거나 자동차로 드라이브하다가 충간충간 내려서 가까이에서 벚꽃 감상하기에 이만한 곳이 또 있을까 싶은 만큼 참 예쁜 것입니다

1
0
댓글33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순천은 가을에만 가봤어요
    봄에도 너무 가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순천 동천 벚꽃이 정말 장관이네요 나중에 자전거로 한 바퀴 돌아보고 싶습니다
    
  • 기똥찬여우R116518
    강 따라 쭉 이어지는 벚꽃길이 사진으로도 예뻐요
    바람 불면 꽃잎 흩날려서 진짜 영화 같았어요
  • 기똥찬여우W216318
    딱 이쁠 때네요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벚꽃터널도 정말 멋지지만 벚꽃비가 내릴때가 정말 좋아요 ㅎㅎ 
    만개할때도 이쁘고 떨어질때도 이쁜 벚꽃이에요 
  • 상냥한벚꽃C132083
    순천도 이쁘게 많이 피었군요 걷기 좋겠어요
  • 명랑한삵A116432
    순천 안 가본지 너무 오래 됐네요
    기회되면 가봐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확실히 순천이 아랫지방이라 빨리 피나봐요 물도 있고 걷기 좋아 보이네요
  • 무한한오리L207220
    와 진짜 우리나라는 예쁜장소가 많다
    저 길 따라서 달리고싶어지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활짝 폇네요 우린 아직 안폇어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순천 벚꽃 한창이네요
    다음주면 만개하겠어요
  • 명랑한삵A125532
    대중교통 이용해야겠어요 편하게 갔다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 활기찬거미Q229093
    완전 한창이네요 거닐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완전 한창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어요
  • 현명한장미G131379
    차가 정말 많을 거 같아요. 사람도 너무 많을 것 같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순천 벚꽃이 만개했군요
    길이 되게 예쁜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와 산책하기좋겠어오
    너무 좋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는 모습은 정말 장관입니다. 
    이곳에서의 하루는 언제나 특별한 기억으로 남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작성자
    꽃 아래에서의 소중한 순간들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됩니다. 
    이곳의 풍경은 언제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 미내
    순천은 벌써 벚꽃이 만개했네요~
    그쪽이 더 따듯한가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