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천만정원

 

 

순천만정원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40대 주부입니다

전라도 갈때마다 들리는 순천만정원인데

입장료도 저렴하고 꽃구경등 즐길거리가 

많은곳입니다

저는 아이가 있어서 미니동물원과

여름에 물놀이할수 있는곳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시간되시면 꼭가보세요

 

2
0
댓글33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국가정원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가을에만 가봤는데 봄에도 가보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아이와 함께 미니동물원과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다니 가족 나들이에 딱 좋겠네요
    입장료도 저렴하고 꽃구경까지 할 수 있어 전라도 가면 꼭 들러보고 싶은 곳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햇살 좋은 날 산책하기 진짜 좋은 곳이에요
    사진 찍기 딱 좋은 포인트도 많았어요
  • 즐거운사자K212400
    꽃구경에 물놀이까지 너무 좋네요
    가족들끼리 가면 좋게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물놀이까지 할수있고 정말 좋아요!!
    시간이 되면 가고싶네요 
  • 아침햇살77
    오오 너무 좋아요..
    경치가 예술이네요.  
  • 명랑한삵A125532
    매회 마다 다른 느낌인것 같아요. 꼭 찾아 가고 싶
  • 현명한장미G131379
    아이들도 참 좋아 하더라구요. 정말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 신선한람부탄G210367
    순천만 정원은 날이 갈수록 좋아지는거같아요
    조만간 또 한번 가봐야겠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순천만정원 유명하죠 한번 가봤는데 진짜 크더라구요 
  • 섬세한낙타L80236
    순천만 정원 환상이었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너무이쁘네요
    놀게많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순천만정원 예쁘네요
    놀러갔는데 좋았어요
  • 열린자두A124154
    순천만 정원 좋죠~~~
    가족들과 나들이 하기 좋은 곳이죠...^^
    예전에 많이 갔었는데요.. .다시 함 가봐야겠어요...^^
  • 명랑한삵A116432
    순천만 정원 들어보기만 했는데요
    이렇게 이쁜줄은 몰랐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217790
    지난달말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날씨도 좋아서 잘 구경했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순천만은 넓어서 갈때마다 볼거리가 많아요 너무 덥지 않을때 가야 좋더라구요
  • 현명한장미Z118279
    순천만정원 꽃들 이쁘더라고요 
    여름에도 가볼만 하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순천만정원 정말 좋죠
    관람차에 즐길거리가 많으니 자주 찾는거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순천만 국가정원 갔을때 스케일에 놀랬었죠ㅎㅎ
    하루종일 걸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