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함평 바나나농장

함평 바나나농장광주에 살고있는 4살아기를 둔 3인가족입니다.아이와 함께 바나나농장 다녀왔어요. 바나나 열린것도 보고 병아리도 안아보고 낚시도 하구요. 바나나는 따보지는 않고 피자 만들기하며 접했답니다. 피자가 작긴했지만 맛도 좋았어요. 아이가 만족한 가족여행이었어요.

1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함평에 바나나농장이 있군요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좋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바나나 농장에서 체험과 피자 만들기까지 아이가 즐거워했을 모습이 상상이 돼요
    병아리도 안아보고 낚시까지 하니 가족 모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겠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바나나농장 체험코스?즐기고 오셨나보네요
    아이들이 정말 재밌어했을것같은 장소네요 피자나 음료도 맛있어보이구요ㅋㅋ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이런 데가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직접 따는 체험도 되게 재밌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바나나 농장이요? ㅎㅎ
    신기하네요! 체험해보고싶네요 
  • 아침햇살77
    오오 좋아요..
    바나나밭 경치가 예술이네요.  
  • 맑은곰B798808
    바나나 농장도 있군요
    애들이 좋아하겠어요
  • 명랑한삵A125532
    체험할게 많아서 좋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바나나농장이라니 궁금하네요. 아이들과 같이 가고 싶어요.
  • 신선한람부탄G210367
    와 바나나 농장이 있군요!!!
    너무 좋네요!! 어른이인 저도 가고싶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바나나농장 처음봤어요 너무 신기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와 이제 한국에거 바나나 자라는건가요
    동남아 기후 다됐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바나나 농장 체험을 하고오셨네요
    아이들과 체험 활동 힘들어도 보람돼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바나나농장 좋아보이네요
    피자도 만들수가 있군요
  • 열린자두A124154
    오~~~ 함평에 바나나 농장이 있었군요....
    함평 바나나 농장 한번 가봐야 겠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명랑한삵A116432
    함평에 바나나농장이 있었군요
    나당님 덕분에 잘 알고가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바나나농장 이색적인 곳이네요 동남아 느낌나고 좋겠어요
  • 현명한장미Z118279
    함평에 바나나농장이 있군요 
    체험하면 좋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바나나 농장이 있는줄 몰라써요~
    바나나 나무도 보고 여러 체험거리가 많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함평에도 바나나 농장이 있군요ㅎㅎ
    해외가 아닌 국내에 이런 바나나 농장이 있다니 신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