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뒹굴동굴

광주 뒹굴동굴

 

안녕하세요 광주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광주 남구에 있는 뒹굴동굴이라는 곳이구요 가족끼리 거리 거늘고 있다가 동굴같이 생긴 곳이 있길래 들어가봤는데요 입장료는 없구요 헬맷을 착용하고 들어가야 해요 이 장소는 일제식민지 잔재물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진 상으로 보이는게 전부이긴한데 특색있는 장소라서 나중에 기회되면 들어가보세여 

2
0
댓글28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이름이 되게 독특하네요
    광주에 이런 데가 있었군요
  • 발랄한자두L210366
    입장료 없이 특색 있는 동굴을 체험할 수 있다니 흥미로운 장소네요
    헬멧 착용과 역사적 의미까지 더해져 가족과 함께 가면 재미와 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이름부터 재미있는데 실제로 가면 즐거울 것 같아요
    더위 피하기에도 좋고 친구들이랑 가면 추억 될 듯해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오... 광주사는데 있는지도몰랐어요
    여름에 가면 시원할거같아요 한번 가보고싶네요
  • 아침햇살77
     잘 보고갑니다 
    좋은 곳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ㅋㅋ이름이 너무 특이하네요 ㅎㅎ
    뒹굴동굴이라니 ㅎ뒹굴뒹굴인줄알았어요 
  • 아침햇살77
      여행하기 좋은곳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멋집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광주에도 동굴이있는지 몰랐어요 머리 보호를 위해 헬멧은 필수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이름이 재밌네요 무료라니 좋네요 
  • 명랑한삵A125532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어요. 정말 특색 있는 장소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특이하다니 궁금하네요. 어떨지 너무 궁금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헉 역사적 가치가 잇네요 신기합니다
  • 신선한람부탄G210367
    오 저는 처음 알았네요
    시간내서 한번 가봐야겠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이곳이 광주 남구에 있는 '뒹굴동굴'이군요!
    광주 같은 광역시에 동굴이라니ㅎㅎ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동굴 이름이 특이하네요 여름에 더울때 가면 더 좋을꺼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일제 식민지 잔쟈물이구나
    슬프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일제식민지 잔재물이라니 슬프네요
    조상님들 고생 많이하셨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자연동궇이 아니라 탄광같은덴가보네요
    역사공부하면서 가보면 좋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이름이 귀엽네요 뒹굴뒹굴이라니
    정말 특색있는 장소라 가보고싶네요
  • 상냥한벚꽃C132083
    남구에 저런곳이 있군요 처음 알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