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의 추억의 장소3 - 영광 가마미 해수욕장

가족과의 추억의 장소3 - 영광 가마미 해수욕장

가족과의 추억의 장소3 - 영광 가마미 해수욕장

 

저는 광주광역시에 사는 50대 아저씨입니다.

저의 가족의 추억의 장소는 아이들 어렸을때 갔던 영광 가마미 해수욕장 입니다.

광주와 영광은 거리도 가까워서 자주 갔던 곳 입니다.

영광 백수해안 도로의 비경을 즐기며~~~

여름에는 해수욕장에서 수영하고 즐거운 한때를 보냈던 곳이네요....^^

특히 가마미 해수욕장은 낙조가 아름다워요~~~

이번 여름에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 지네요...^^

1
0
댓글28
  • 맑은곰W120508
    영광이 저희 아버지 고향이시라 자주는 아니더라도 1년에
    1번씩은 벌초때문에 가기가는데 해수욕장이 있는지 몰랐네요 ㅎㅎ
    영광 가마미 해수욕장이 낙조가 이쁘다니.. 담엔 아버지 모시고
    다녀와야겠어요^^
  • 명랑한삵A116432
    영광 가마미 해수욕장이 있군요
    광주에서 가까운 곳 같아서 가보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추억의 장소라 더 좋겠네요
    해수욕장 좋아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낙조가 아름다운 해수욕장에서 가족과 함께한 추억이 정말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광주와 가까워 여름에 수영하며 즐기기 딱 좋은 장소라 다시 가고 싶은 마음 이해돼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바닷바람이 시원하고 풍경도 아름다웠어요
    가족사진 남기기 좋은 명소라 만족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영광에 있는 해수욕장이군요 ㅎㅎ
    너무멀어서 가볼일이 있긴 싶지만요 
  • 아침햇살77
    오오 철이 다가오네요..
    경치가 예술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낙조가 멋있는 바다라니 낭만적이네요 가족들과 추억만들기 좋겠네요
  • 맑은곰B798808
    추억의 장소라니 좋네요
    여름에 좋겠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해수욕장 가고싶네요 이번 여름에 다들 즐겨가시네요 
  • 명랑한삵A125532
    해수욕장이 너무 좋네요. 추억이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낙조가 아름답다니 궁금하네요. 여름에 꼭 가 보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수영 가능한가요 아직 춥지 않나요
  • 뛰어난하마G116429
    이 곳이 영광 가마미 해수욕장이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해수욕을 즐기고 계시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해수욕장보니 바다보러 가고 싶어요 영광은 한번도 안가본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올여름에 가봐야겠어요
    정말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일몰 보러 가야겠어요~
    해수욕 하기도 좋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안가봤네요
    이번여른에 가봐야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해수욕장이 너무 멋지네요
    가족들과 여름 물놀이 하러 가기에 좋아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만화사진이 넘 이쁘네요 ~
    한번 가바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