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담양 죽녹원 축제 행사에 다녀왔어요

광주에서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담양 죽녹원 축제 행사에 다녀왔어요 

가수 라인업이 정말 좋았네요. 

특히 황가람의 나의 반딧불이 노래 정말 가슴쿵이였네요~!!!

올해는 더 풍성한 행사였답니다. 

 

 

담양 죽녹원 축제 행사에 다녀왔어요

 

담양 죽녹원 축제 행사에 다녀왔어요

2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담양에서 축제도 했군요
    공연 즐기고 좋으셨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죽녹원에서 즐거운 축제를 다녀오셨다니 분위기가 생생하게 느껴지네요
    황가람 노래까지 들으니 더 감동적이고 기억에 남는 행사였을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죽녹원 풍경 진짜 힐링돼요
    사진으로만 봐도 마음이 편안해요
  • 아침햇살77
    대나무는 안보이네요
    죽녹원..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좋은 날씨에 좋은 공연이네요
    이맘때 축제가 많은게 이해돼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도 이런 행사 너무 조아하는데 ㅎㅎ
    알았으면 가봤을까 싶네요 
  • 아침햇살77
      거리가 너무 아름답군요~  
    야경이 운치잇어요
  • 맑은곰B798808
    야경도 멋지네요
    축제 재밌었겠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등이 이쁘네요 뷰도 좋아보여요 
  • 명랑한삵A125532
    라인업이 화려했나봐요 너무 재밌었나 봐요
  • 현명한장미G131379
    담양 죽녹원 축제 행사에 다녀왔나 봐요 축제가 너무 재밌었을 것 같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오히려 밤이 좋네요 운치 잇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담양 죽녹원 행사하나봐요 황가람님 직접 보신건가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나무가 푸르고 예쁘네요~
    죽녹원 너무 좋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와 이쁘다
    야경도 멋져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담양 죽녹원 축제 즐길거리가 많았네요
    노래도 듣고 너무 낭만적입니다
  • 상냥한벚꽃C132083
    죽녹원에서 행사를 했군요 분위기가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담양 죽녹원 축제를 하고 있나봐요 거기에서 듣는 개똥벌레노래 너무나 감미로웠을것 같아요
    저녁의 죽녹원은 안가봤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황가람님 반딧불이 노래 들으면감성돋죠
    저녁 풍경 감성적이에요
  • 고귀한뱀J241199
    죽녹원 사진 너무 예뻐요~ 담양이 대나무의 도시죠~ 예전에 죽통밥 먹었을 때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