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쿠로시오 라멘집 추천합니다.

광주사는 40대 남자입니다. 

일본 다녀온후로 라멘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광주 수완지구에도 일본 라멘집이 있더라고요 

쿠로시오 라멘집 추천드립니다. 

면도 리필이 되서 좋았습니다. 광주 쿠로시오 라멘집 추천합니다.

1
0
댓글28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라멘 특이해보여요
    맛있어보이고 좋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와 수완지구에 쿠로시오 라멘이라니 일본 느낌 제대로 나겠네요
    면 리필까지 된다니 배부르게 즐기기 딱 좋겠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국물 맛이 깊을 것 같아서 꼭 가보고 싶네요
    광주 가면 들러야 할 맛집으로 저장해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
       좋은 곳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변가면 들려볼께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쿠로시로 저도 가본적 있어요
    광주에서 라멘 잘하는 곳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뽀얀 국물이 엄청 맛있어 보여요.
    요즘 라멘 맛집들 많더라구요 
  • 아침햇살77
    음식이 특이합니다 라멘..
    먹어보고싶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찐 일본라멘이군요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
  • 기쁜기린G117001
    일본식 라면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자주 찾아가서 먹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일본라멘 국물이 우윳빛니네요
    사골 곰탕 국물로 만든 라멘인가요
  • 명랑한삵A125532
    하얀 국물이 신기하네요.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쿠로시오 라멘집이군요 하얀라면인데 엄청 진해보이네요 먹어보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국물이 희네요 신기합니다
  • 포근한꽃바늘E242177
    수완지구에 일본라면집 맛집이 있군요.
    일본에서 먹던 그맛이지요. 궁금합니다 
  • 현명한장미Q129279
    일본 라멘집이군요
    하얀국물 육수 라면맛 궁금하네요
  • 신선한람부탄G210367
    오 면까지 리필되다니 너무 좋네요
    찐 일본 라멘이라니 맛이 궁금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국물이 뽀얀게 맛있어보이네요
    면도 리필되다니 정말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일본라면 너무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 광주 수완지구에도 있나보네요 특히 면 리필이 되어 더더욱 좋네요 
  • 자랑스러운사슴R227616
    하얀국물라면은 처음보네요 우유같기도
    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라멘 비주얼이 신기하네여 ㄷㄷㄷ 진짜 맛있을거같아용 ㅇ_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