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음식은 건강이고 과학이며 예술이다...이비가짬뽕(광주전남대점)

 

음식은 건강이고 과학이며 예술이다...이비가짬뽕(광주전남대점)

음식은 건강이고 과학이며 예술이다...이비가짬뽕(광주전남대점)

음식은 건강이고 과학이며 예술이다...이비가짬뽕(광주전남대점)

 

저는 광주광역시에 사는 50대 아저씨입니다.

지난 일요일(5.18)에 지인들과 이비가짬뽕 광주전남대점에서 점심 먹었네요~~~^^

음식은 건강이고 과학이며 예술이다...

벽에 붙여진 저 말이~~~...ㅎ

짬뽕 국물 맛이 너무 좋아서 기억에 남네요...^^

맵지도 짜지도 않고~~~

적당한 매운 맛에 그리고 시원함~~~

정말 다시 먹고 싶은 맛이에요~~~ㅎ

제가 사는 동네와 가까워서 전남대학교로 산책갈 때 다시 들려 보렵니다...ㅎ

 

 

0
0
댓글30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이비가짬뽕 엄청 맛있어보여요
    비주얼부터 미쳤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와 이비가짬뽕 광주전남대점이라니 국물 맛이 정말 기억에 남겠네요
    맵지도 짜지도 않고 시원한 맛이라 다시 가고 싶어지는 이유 충분히 이해돼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맛도 비주얼도 완벽해 보이는 곳이네요
    여행 가면 꼭 들러보고 싶은 생각 들어요
  • 편안한키위R201850
    짬뽕 비주얼만 봐도 벌써 군침이 돌아요
    전라도 특유의 진한 맛이 상상돼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오 이비가짬뽕 체인점인데 대체적으로 다 맛있는거같아요
    토핑도 풍부하고...사진보니 너무 가고 싶어요 ㅋㅋㅋㅋ
  • 겸손한데이지
    짬뽕 맛있지요
    여기는 짜장도 있지않나요?
  • 겸손한데이지
      잘 보고갑니다..  
     가보고싶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이비가짬뽕 탕수육도 맛있죠
    가족끼리 종종 외식하러 갑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이비가짬뽕은 항상 맛있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실망한적이 한번도 없어요
  • 아침햇살77
    잘 알아요 이 체인점
    짜장도 맛있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짬뽕이 정말 국물이 진해보이고 좋아요 ㅎ
  • 기쁜기린G117001
    이비가 짬뽕집 체인점이 많이 있어서 이곳저곳에서 먹어 봤습니다 각자 약간의 맛이 틀리더군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이비가 짬뽕은 체인점이라 맛잇어요
    저도 한번 친구랑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 명랑한삵A125532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시원 하다니, 너무 궁금하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짬뽕집의 신념이군요 정말 건강한 맛인가바요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하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들어봣어요 근데 국물이 독특하네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이비가 짬뽕국물 진짜 짱이지요. 속이 확 풀리는 맛
    벌써 군침이도네요
  • 현명한장미Q129279
    이비가 짬뽕 맛있어요
    여기 체인이죠?
  • 신선한람부탄G210367
    이비가 짬뽕 너무 맛있죠!
    저희 동네 지점도 맛있는데 조만간 가야겠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이비가 짬뽕 맛있죠~
    국물이 참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