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북구 문흥동 새인식육식당

팬마음 우리동네 정보왕 이벤트 7회 3

저는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광주 북구 문흥동 새인식육식당

생고기. 삼겹살 맛집입니다

최고

광주 북구 문흥동 새인식육식당

0
0
댓글30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생고기 비주얼 죽이네요
    고기 먹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문흥동 새인식육식당이라니 정말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생고기랑 삼겹살이라니 고기 맛집 인정입니다
    
  • 용맹한파파야W116556
    맛있는 고기집은 언제나 반갑네요
    가족과 함께 가면 행복한 추억 될 듯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고기 질이 좋아서 손님들 발길 많을 듯해요
    분위기도 편안해서 가족 외식에 좋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마늘이랑 버섯도 풍성해보이네요
    식육식당 이런데서 고기 구워먹는게 은근 꿀맛이죠ㅎㅅㅎ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마늘 버섯이랑 같이 곁들인 생고기 맛있겠네요
    고기 진짜 신선해보여요
  • 겸손한데이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삼겹살이 생긴게 예뻐요ㅎㅎ
    구우면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개인적으로 삼겹살 지방이 넉넉해서 좋네요
    돌판이라 더 맛있어 보여요
  • 편안한키위M1465050
    고기 질이 딱 봐도 좋아보여요
  • 아침햇살77
      고기..... 너무 맛있어보여요~ 
      구미가 당깁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고기가 정말 질 좋아보이고 맛집인 것 같네요 ㅎ
  • 기쁜기린G117001
    생고기 삼겹살 맛집이네요 삼겹살 맛있는 곳은 모든 음식이 다 맛있는 곳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식육식당 장점이 고기 싸게 먹어요 
     삼겹살 두께가 장난이 아니에요 
  • 명랑한삵A125532
    고기가 색이 좋네요. 미나리랑 같이 먹고 싶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철판이 찐이네요 고기 굽기 딱이에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문흥동에 맛집이 많군요. 삼겹살이 최고지요.
    김치에 같이 먹으면 최고!!
  • 현명한장미Q129279
    삼겹살 너무 좋아보여요
    삼겹살 언제 먹어도 진리죠
  • 신선한람부탄G210367
    와 고기 품질이 정말 장난아니네요!
    군침이 돌아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마늘이랑 다 같이 구우면 정말 맛있겠어요
    가족들이랑 같이 가서 먹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