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해드리오 추천드립니다.

광주 해드리오 추천드립니다.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해드리오 술집을 추천드립니다.  해산물 요리나 생고기 맛집이네요 

탕탕이도 맛있고, 생고기도 맛있어요 

기본 안주도 알차게 나옵니다.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와 고기 너무 맛있어보여요
    소주 한잔 곁들여야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해드리오 술집 해산물과 생고기 모두 맛있다니 매력적이네요
    탕탕이랑 기본 안주까지 알차다니 술자리 가기 딱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이름도 특이하고 분위기 좋을 듯하네
    광주 갈 때 한번 들러보고 싶어져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음식 사진 보니 군침 돌네요
    맛집 체크리스트에 추가해야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생고기 진짜 고기 질 좋아보이네요 영롱합니다.
    안주로 너무 딱이겠네요
  • 겸손한데이지
     너무 맛있어보여요~ 
     음식 구미가 당깁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광주엔 맛집이 많나 봐요
    일정 잡고 먹으러 가야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생고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고추장 마늘 양념에 딱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212400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나 보이네요
    안주로 진짜 최고네요
  • 편안한키위M1465050
    생고기가 되게 맛있어보이네요
  • 아침햇살77
     오옷,,, 고기..... 
    너무 맛있어보여요~   구미가 당깁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생고기맛집인가봐요 ㅎㅎㅎ 생고기랑 탕탕이 다 판매하는 곳이군요 ㅎ
  • 기쁜기린G117001
    해산물과 생고기 맛집이군요 술과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 고귀한뱀J241199
    저는 술을 먹지 않아서 아쉽네요~ 사진 속의 생고기가 정말 신선해 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해드리오 술집에는 맛있는 안쥬가 많네요
      생고기 안주와 함께 술이 술술 들어야겠네요 
    
  • 명랑한삵A125532
    탕탕이 너무 궁금해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술집이군요 그냥 밥집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해드리오 가서 해산물 요리도 먹어봐야겠어요.시원한 맛이 입안에서 확~~~
  • 현명한장미Q129279
    육사시미인가요??
    저도 생고기 못먹었는데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 신선한람부탄G210367
    생고기가 정말 신선해보여요!
    튀김도 기본 안주인가요? 정말푸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