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낙지한마당을 추천드립니다.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용봉지구에 낙지한마당을 추천드립니다.

소고기 낙지탕탕이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양도 많고요. 꼭 드셔보세요

 

 

광주 낙지한마당을 추천드립니다.

0
0
댓글33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낙지탕탕이 최고예요
    신선해보이고 맛나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용봉지구 낙지한마당 소고기 낙지탕탕이 정말 맛있겠네요
    양도 푸짐하다니 가성비까지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낙지한마당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광주 가면 꼭 들러야 할 맛집 같네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낙지 요리 진짜 맛있어 보여요
    점심 메뉴 고민할 때 참고하기 좋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와 정말 푸짐하네요.가격이얼마일까 너무 궁금해요
    뭔가 사이드 반찬도 잘 나오는 거 같네요 
  • 겸손한데이지
     메모 합니다  
    자료 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사진만 봐도 맛을 알겠어요ㅎㅎ
    찐맛집으로 보이네요 가볼게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육회랑 섞어서 파네요
    전 생낙지 못먹어서 아쉽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여기 소문난 맛집이죠
    저도 먹으러 간 적 있는데 낙지가 신선하더라구요 
  • 편안한키위M1465050
    육회랑 낙지 탕탕이 술안주로 최고일 것 깉아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아 여기 낙지볶음이랑 연포탕도 맛있어요
    반찬으로 나물도 많이나오는데
    그거 다 직접 캐와서 하시는거라하더라고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소고기와 낙지의 조합 좋죠 고소하게 참기름에도 좋고 상큼하게 초장에도 좋겠어요
  • 아침햇살77
     너무맛있어 보입니다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여요 건강식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낙지탕탕이 정말 제대로네요 ㅎ
  • 기쁜기린G117001
    광주 낙지한마당 너무 맛있는 식당이라고 생각됩니다 낙지 먹으면 힘이 나는 음식이지요
  • 고귀한뱀J241199
    오~ 낙지 한마당에 가셨군요~ 낙지에 생고기에 저는 비싸서 평소에 잘 먹지 못하는 메뉴인데, ^^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낙징하 소고기를 한번에 먹을수 있네요
    낙지 탕탕이 쫄깃 해보여요
  • 명랑한삵A125532
    낙지 탕탕이가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너무 궁금한 음식이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정갈하네요 보신에 딱이겟어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소고기 낙지탕탕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군침이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