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목포 등대식육식당을 추천드립니다.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목포 등대식육식당을 추천드립니다.

돌판에 소고기를 굽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밑판찬이 정말로 예술입니다. 정말 다양해요. 현지인맛집입니다.목포 등대식육식당을 추천드립니다.목포 등대식육식당을 추천드립니다.

 

0
0
댓글3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고기 때깔이 예술이에요
    밑반찬도 잘나오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목포 등대식육식당 돌판에 구운 소고기 정말 맛있겠네요
    밑반찬도 다양하고 푸짐해서 현지인 맛집 느낌이 확 나네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바다 근처라 분위기도 좋을 것 같아요
    맛집 정보 덕분에 꼭 가보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현지인맛집이라면 정말 믿고 갈 수밖에 없죠ㅋㅋ
    그나저나 돌판 위에 굽는다니 글만 봐도 벌써 입에 침이 고이네요.....^^..; 
  • 겸손한데이지
     메모 합니다  
    자료 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돌판에 굽는 소고기는 맛없없이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끝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고기 상태 진짜 좋네요
    입에서 사르르 녹을거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식육식당이라 그런지 고기의 질이 좋네요
    확실히 신선한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212400
    고기 색깔이 정말 신선해 보이네요
    밑반찬까지 맛있다니 더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육즙 팡팡 촉촉해보여요
    고기 상태 너무좋네요
  • 상냥한벚꽃C132083
    와 고기가 정말 좋아보여요 먹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돌판에 굽는 소고기 진짜 맛있죠 도톰하니 떼깔이 맛있어 보여요
  • 아침햇살77
     오옷 고기가 좋아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소고기가 정말 퀄리티가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 기쁜기린G117001
    돌판에 고기를 구워 먹는군요 돌판에 구워 먹으면 너무 맛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 고귀한뱀J241199
    저도 여기 갔었어요~ 예약하고 갔었는데, 종업원 분들 사장님들 모두 친절하시더라구요~ 고기도 정말 맛있고 밑반찬도 많았어요. 또 가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쇠고기 땟갈이 끝내주네요
    식육식당에서 쇠고기 먹으면 조금 저렴한가요 
  • 명랑한삵A125532
    고기 색깔이 정말 좋네요. 너무 신선 할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떄깔 좋네요 진짜 신선해보여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오호 목포는 항구의도시죠.
    바다구경하러가는 길에 들러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