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시육회 첨단점 포장도 좋습니다.

도시육회 첨단점 포장도 좋습니다.

광주에 사는 40대 남자입니다. 

육회가 먹고싶어 검색해보다가 배달을 시켰는데요.

첨단점 도시육회 가성비 괜찮네요. 주먹밥, 치즈, 날계란, 샐러드까지...

2만원도 안되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0
0
댓글3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포장 잘 나오고 좋네요
    육회 땡기는 날이에요
  • 발랄한자두L210366
    첨단점 도시육회는 가성비 좋고 다양한 구성으로 만족스럽겠네요
    주먹밥과 치즈, 날계란까지 함께 즐기니 배달로도 충분히 맛있을 것 같아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도시육회 포장 깔끔해서 좋더라
    신선도도 괜찮고 양도 넉넉해
  • 신선한람부탄Z127067
    도시육회 첨단점 포장해서 먹었는데
    육질이 좋고 양념도 딱 맞아서 만족스러웠어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육회 포장 깔끔하게 잘 돼있네요
    신선해서 집에서도 맛있게 먹었어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육회 포장이라니 신선하고 든든했겠다
    가끔 이렇게 간단히 즐기는 맛이 최고야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육회겨울에 먹으려구 ㅎㅎㅎ
    준비중이에요 ㅎㅎㅎ여름은 좀 무섭구 ㅠㅠ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육회에 소주한잔 너무 맛있죠
    메뉴가 푸짐해 보이네요 서비스가 좋나 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육회 포장도 좋네요!
    요즘은 포장 배달이 안되는게 없으니까요 
  • 현명한장미G131379
    포장도 깔끔한 거 같아요. 맛도 있다니, 더 좋은거 같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2만원도 안된다니 가성비 좋네요
    육회 땡길때 시켜먹기 좋겠어요 ㅎㅎ 
  • 명랑한삵A116432
    2만원도 안되는 가격이군요
    착한 가격이네요 
  • 현명한장미Z118279
    육회 포장 잘나오네요 
    가성비 좋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포장도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도 합리적인것 같아요
  • 아침햇살77
      정보 감사합니다. 
    좋아보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주먹밥에 치즈 계란까지 구성이 정말 완벽하네요
    사진 보니까 육회가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ㅎ
  • 위대한코끼리Y244312
    육회 포장도 이렇게 해주네요
    가볍게 먹기 좋겠어요 이거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구성 괜찮네요
    노른자가 참 영롱하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포장 좋죠 이렇게 도시락으로도 해주네여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육회 포장 너무 좋네요 
    푸짐하고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