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추천하는 콩국수 맛집이에요

전북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여름마다 자주가는 콩국수 맛집이 있어요

바로 솔뫼마을 전주본점입니다

 

메뉴는검은콩국수: 10,000원 메밀소바: 9,000원  팥칼국수: 9,000원 (보리밥제공)

검정콩국수는 콩물이 진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콩국물이 고소하고 맛있어서 많이 검정 콩국물만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요새같은 더운날에는 시원한 콩국수가 딱이에요

제가 추천하는 콩국수 맛집이에요

0
0
댓글41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콩국물 무척 진해보여요
    진짜 고소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솔뫼마을 전주본점 검은콩국수는 진하고 고소해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겠네요
    콩국물이 맛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콩국수집 맛집 저장해놨어요
    전라도는 진짜 음식 맛 다르다니까
  • 상쾌한너구리O116531
    여름마다 꼭 생각나는 시원한 콩국수야
    담에 전라도 가면 꼭 들러보고 싶네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서리태 콩국수인가 봐요 
    색이 거무스름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콩국수인데 면이 메밀인가요??
    메밀면과 콩국물의 만남인에ㅛ 
  • 현명한장미G131379
    콩국수 맛있어 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콩국수가 진해보이고 고소해보여요
    콩국물 저도 사러가고싶네요^^
  • 명랑한삵A116432
    콩국수 국물도 진해보이구요
    면도 쫄깃해보여요
  • 현명한장미Z118279
    요즘 너무 더워요 
    정말 시원하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서리태로 만든 콩국수인가봐요 사진만 봐도 고소하고 진해보이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콩국수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국물이 정말 진해보여요
  • 아침햇살77
       음식 구미가 당깁니다 
     제철이 다가오네요 시원한 음식 
  • 위대한코끼리Y244312
    여름이니까 이제 또 콩국수
    먹으러 가줘야죠 ㅎㅎ 좋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설탕 소금 쳐서 먹어야해요 두개 다 넣으면 굿이레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여름에 정말 시원하겠네요
    맛집 너무 가보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엄청 진하네요
    고소하고 맛있겠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진한 콩국수국물 고소하겠어요 여름별미죠 
  • 뜨거운체리P207446
    와너무맛나보여요 꼬소하고시원할거같아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콩국수 계절이 돌아왔나요. 저는 여름 입맛 없을때 콩국수 잘 머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