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추천하는 여름 맛집 입니다.

전북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유투브 풍자의 또간집을 아 시나요? 거기에서 나온 풍자가 소바를 먹고가서 추천한 집이에요

주소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안행7길 3 이구요 메뉴는 소바와 콩국수만 판매하고 있어요

포장판매는 안하시더라구요 회전율이 좋아서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빨리 착석 할수 있었어요

소바 면발 식감이 탱글하고 찰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콩국수는 콩국물이 완전 취저였습니다 씹히는 맛이 있긴한데 짭쪼름 하면서 입맛에 딱맞았어요

저는 설탕도 안넣고 그대로 먹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여름 맛집 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여름 맛집 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여름 맛집 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여름 맛집 입니다.

0
0
댓글32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저는 콩국수 먹을듯요
    역시 여름엔 콩국수죠
  • 발랄한자두L210366
    또간집 추천 소바와 콩국수는 탱글한 면발과 진한 콩국물이 여름에 딱 맞겠네요
    회전율도 좋아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추천 맛집 정보 보니 배가 고파지네요
    팬으로서 나중에 꼭 가보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 좋네요
    추천해주신 곳 한번 꼭 찾아가보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저도 소바 너무 좋아하는데 한번 먹어 보러 가고 싶네요 
    처음 먹어 보는 맛이라고 하니까 너무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유튜브를 안봐서 잘 모르겠네요 ㅎ
    맛집이니까 찾아갔겠죠? 
  • 현명한장미G131379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또간집에 나온 본소바 집이네요
    처음먹어보는 소바라니 맛이 궁금해져요
  • 아롱롱
    또간집에서도 소개됬었군요
    맛집인정이네요
  • 현명한장미Z118279
    여름대표메뉴지요 
    정말 맛있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소바는 아직 돈을 주고 사먹어본 메뉴가 아니에요 아직 저는 초딩 입맛인가봐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소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풍자님의 또간집에 나온 소바집이군요
  • 아침햇살77
      좋은 곳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식사 하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오 여기 예전에 여행인가 가서 먹어본것같은 곳이네요
    콩국수 소바 두개 다 너무 맛있죠 또간집에도 나왔나보네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또간집이 은근히 호불호가
    갈리던데 여긴 좋나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본소바 이름 들어본것같아요 
    풍자또간집에도 나왔었군요 더더유명해지기전에 한번 가보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콩국수 국물 진해보여요
    유튜브에도 나온 곳이군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콩국수죠 요새 날씨에 이거예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또간집에 나온 맛집이네요
    콩국수 너무 맛있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콩국수가 더 맛있어보여요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