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철 별미 전주 오리 주물럭 맛집

전주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전주  오래된 음식점 입니다

황토추어탕 집입니다

추어탕도  맛있지만 오리주무럭이

맛있어요 

반찬 가짓 수도 많고 옛날 음식이라서  정감이 갑니다

여름   원기 회복으로  좋아요 여름철  별미  전주  오리 주물럭  맛집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반찬도 잘 나오는군요
    오리주물럭 너무 맛있죠
  • 발랄한자두L210366
    황토추어탕집 오리주물럭과 추어탕 모두 여름 보양식으로 좋겠네요
    반찬도 다양하고 옛날 느낌이 있어 정감 있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오리 주물럭 저도 참 좋아해요
    오리는 정말 몸에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추어탕집에서 오리도 파는군요 ㅎㅎ
    먹고싶은데로 골라 먹으면 되겠어요 
  • 현명한장미G131379
    주물럭 맛있을 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요즘 오리가 좋네요
    구워먹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리주물럭 너무 맛있죠~
    다 먹고 밥볶는것도 국룰입니다 ㅎㅎ
  • 아롱롱
    오리주물럭 맛있어보여요 ㅎㅎ
    추어탕집인데 오리주물럭 맛집인가보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저도 오리주물럭 좋아하는데!
    비주얼부터가 맛이 없기 힘들거같은 빨간 양념이네요ㅎㅎ
  • 고귀한뱀G130599
    황토추어탕에서 오리 주물럭이 맛있군요. 
    이 여름에 오리가 보양식으로 참 좋죠. 
    
  • 아름다운양P210228
    여름철 별미 이나봐요 
    맛있겠네요 
  • 명랑한삵A116432
    오리주물럭 완전 맛있어보여요
    불포화지방산 가득
  • 현명한장미Z118279
    오리 우리몸에 정말로 좋지요 
    맛있겟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오리주물럭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먹고 난 후에 밥 비벼 먹으면 더 좋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오리 주물럭 너무 맛있어보여요
    추어탕집에서 오리주물럭도 파나보네요
  • 아침햇살77
    오리고기 많이 먹으라네요
    맛집이네요
  • 잠재적인팬더H488919
    추어탕,오리주물럭은 여름 보양식이죠.
    내일 추어탕 먹으러 가야겠군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오리주물럭 너무좋아해요ㅠㅠ
    진짜 맛깔나 보이는 음식입니다
  • 위대한코끼리Y244312
    요즘엔 맛집이 왜이리
    많은가요ㅠㅠ 배고프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오리주물럭 좋죠 쌈싸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