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천하는 삼계탕 맛집입니다

전북에 사는 30 여성입니다

제가 여름에 꼭가는 삼계탕 맛집인 청학동 들깨요리 식당입니다

주소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2 646-2

들깨국물을 베이직으로 만든 삼계탕이에요 국물도 정말 진하고 맛있어요

저는 일반삼계탕보다 좋더라구요

다먹고 후식 아이스크림까지 먹으면 딱이에요

추천하는 삼계탕 맛집입니다추천하는 삼계탕 맛집입니다추천하는 삼계탕 맛집입니다

0
0
댓글28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들깨 고소해보여요
    저걸로 먹어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청학동 들깨요리 삼계탕은 진한 들깨 국물 덕분에 여름 보양식으로 딱이네요
    후식 아이스크림까지 곁들이면 맛과 시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곧 초복인데 삼계탕 너무 좋겠네요
    여름철에 잘 먹어야 든든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들깨들어가서 꼬소하고 맛있을거같아요!
    종류도 엄청 다양하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삼계탕 맛있어 보이네요. 안 좋아하는데 먹어 보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후식도 주는군요
    삼계탕 맛있어보여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삼계탕 종류도 다양하네요
    들깨 삼계탕 넘 고소하고 먹어보고싶어요
  • 섬세한낙타A207536
    아 어떤 맛 일까요
    들깨삼계탕이라니 진짜 보양식이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들깨국물을 베이직으로 만든 삼계탕이라서 더 땡기네요ㅎㅎ
    국물이 진한게 넘 맛있을거같아요ㅋ
  • 아름다운양P210228
    들깨가 들어가는 삼계탕이네요 
    맛있겠어요
  • 명랑한삵A116432
    들깨가 들어가서요
    더 고소하겠어요 
  • 현명한장미Z118279
    여름에 삼계탕으로 몸보신해야지요 
    맛있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여긴 진짜 맛집 인정이에요 웨이팅이 있을때도 있지만 포장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삼계탕 국물이 정말 뽀얗네요
    국물한입만 먹어도 몸보신 제대로 되겠어요
  • 아침햇살77
    가성지가있는데요??
    요즘 19~2만원 하네요,,,삼계탕
  • 잠재적인팬더H488919
    들깨국물로 만든 삼계탕이 특이한 요리네요.
    몸에는 좋을것 같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우와 삼계탕 너무 맛있겠어요
    최고 군침도네요 정말ㅋㅋㅋ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매년 간다니 찐단골집이네요 
    들깨 들어간 삼계탕은 안먹어봤는데 보나마나 맛있을것같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국물이 진할 것 같아요
    전주 원래 요리 잘하는 지역이라 더 맛있을 것 같아 기대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삼걔탕 먹고 싶니요 ㅎㅎ
    정망 맛잇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