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추천하는 여름음식 맛집입니다

전북에 사는30 여성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전주 여름 맛집은 전주 태평 입니다 

소바와 콩국수가 유명한 곳으로 요새 날씨가더워서 사람들이 많이 와서 먹더라구요

저는 소바를 시켰는데 육수는 1 리필을 준다고 합니다 

비빔 소바도 있는데 양념이 새콤달콤 하고너무나 맛있었어요

 

제가 추천하는 여름음식 맛집입니다제가 추천하는 여름음식 맛집입니다제가 추천하는 여름음식 맛집입니다제가 추천하는 여름음식 맛집입니다

0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메밀소바 저도 너무 좋아해요
    사계절 내내 먹어도 좋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더운 날씨에 소바와 콩국수 이야기만 들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추천이에요
    육수 리필 정보와 비빔 소바 맛 설명까지 있어서 전주 가면 꼭 들러보고 싶어지네요
    
  • 멋진멧돼지F116527
    더운 날씨에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한 번쯤 들러볼 가치 충분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여름에는 역시 소바가 좋은 것 같아요 
    먹으면 시원해 질 거 같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여름에 이만한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메뉴가 간소하니 맛집 많네요
    정말 시원해 보입니다. 맛있어 보여요
  • 현명한장미Z118279
    메밀소바 맛있겠네요 
    여름엔 최고음식이지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여름에는 소바 많이 먹죠 저는 아직 소바의 맛을 모르는 어린이 입맛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절로 느껴지네요!
    면요리 너무 좋지요! 
  • 수환최고
    메밀소바 전문집인가봐요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시원해보이네요
    요즘은 진짜 최소 만원부터네요
    다들 너무 많이 올랐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찐맛도리 집인가봐요 담백한 느낌이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맛집의 느낌이 확 나요
    양 많고 좋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여름에 어울리는 음식이네요
    정말 시원하고 맛있겠네요 
  • ocknae
    소바ㅠㅠ여름에 최고죠ㅠㅠ넘 맛있어 보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메밀이 더위에 맞아요 시원하게 해줘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여름엔 메밀소바가 딱이죠..양도 많아 보이고
    옆에 김치도 맛있어보여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소바 맛있겠네요. 양념이 중요한데 맛있어보입니다. 먹고싶어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소바 얼음 동동 띄운 게 너무 시원해보여요 가격도 착해서 맛집 완전 인정입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진짜 시원해보여요
    너무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