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에 꼭 먹어야 할 현지인 맛집 <영미 오리탕>

여름에 꼭 먹어야 할 현지인 맛집 <영미 오리탕>

 

안녕하세요

전남에 거주하는 50대 남성입니다

여름에 꼭 먹어야할 보양식으로 오리탕과 오리주물럭을 추천드립니다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먹고 나시면 땀 한바가지 싸악~ 흘리고

여름 더위 이겨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오전 11:00 ~ 오후 21:30 까지 영업하고

매주 월요일마다 휴무에요 

오후 15:00 ~ 16:30 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 시간

잘맞춰서 가시길 바랍니다

 

여름에 꼭 먹어야 할 현지인 맛집 <영미 오리탕>

 

주문을 하고나면 기본 찬부터 깔아주시는데

다소 삼삼한 오리탕과 잘어울리는 짭짤한 반찬들인데

아주 맛도리에요~~

 

여름에 꼭 먹어야 할 현지인 맛집 <영미 오리탕>

 

다 끓여져서 나오니 미나리 숨만 죽으면 바로 드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이제 불꺼도 되요~' 라고 알려주셔요 ㅋㅋ

그래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들깨 국물이 정~말 진국이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본연의 맛을 잘 살린 그런 맛!

그냥 부드럽게 술술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오리고기 자체는 부드럽고 미나리향이랑 정말 잘어울려요

국물이 진짜 진또배기라 한번 먹게되면 밥을 가득 말아 먹게되는데

이 말은 밥 위에 반찬들을 곁들여 먹으면 진짜.. 꿀..맛 ..!!

 

여름에 꼭 먹어야 할 현지인 맛집 <영미 오리탕>

 

가족 단위로 가게 되시면 오리주물럭도 같이 시키는 걸 추천드려요

 

다른집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여기는 미나리 가득에

팽이버섯, 오리탕 국물? 육수?를 넣는데 맛이 기가막혀요

 

참고로 양이 진~짜 많습니다...!

 

이 오리주물럭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맛입니다 ㅎㅎ

 

 

여름에 꼭 먹어야 할 현지인 맛집 <영미 오리탕>

 

당연히 밥을 볶아야지요~

양념이 맛있어서 무조건 볶음밥 먹어야하는 국.룰.. 꼭 지켜주세요

따로 볶음밥이 있지는 않아서 셀프로 공깃밥 시켜서 만들어 드시면됩니다 ㅋㅋ

남은 고기와 미나리 다져 넣고 김치 살짝 다져 넣어서 볶으면 끝!

이 볶음밥을 오리탕 국물과 함께 먹으면 금상천화... 유아독존...

2인이렇게 가셔서 드시기엔 양이 많지만 4인이상 가시는분들께는

꼭 추천드립니다 ㅎㅎ

 

방송에도 많이나오고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오리탕 맛집

특히 여름 보양식으로 오리탕 드시러 오는것도 좋을거같고

어르신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인지라 부모님 모시고

여름 보양식 드시러 놀러오세요~

 

 

 

2
0
댓글51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가격이 상당하네요
    그래도 몸보신 좋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여름에 오리탕과 오리주물럭 추천해주셔서 더위에 지친 사람들에게 딱인 정보인 것 같네요
    영업시간과 휴무일까지 자세히 알려주셔서 방문 계획 세우기에도 정말 도움이 됩니다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시원한 국물 맛이 생각보다 깊어서 여름에 더 잘 맞아
    현지 분위기 그대로라 한번 가면 또 찾게 될 맛이야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요즘에는 현지인보다는 외지인이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영미가 유명 하니까 
  • 현명한장미G131379
    미나리 추가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보니 또 먹고 싶네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영미 오리탕에서 오리탕만 먹어봤는데 오리 주물럭도 있네요 이것 또한 맛있어 보입니다
  • 현명한장미Z118279
    영미오리탕 유명하지요 
    국물이 너무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오리는 주물럭으로 많이 먹어봤어요 오리탕은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오리탕 들깨 국물 진짜 안먹어봐도 벌써 진하네요ㅋㅋ맛있을거같아요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즐길수가 있군요 
  • 기쁜기린G117001
    삼계탕은 많이 먹어 봤는데 오리탕은 먹어 보질 못했습니다 몸 보양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왁..........마지막에 볶음밥이 아주그냥... 제대로네요 ㅎㅎ
    볶음밥을 먹어줘야 먹은거같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원래도 사람의 몸에 원래도 좋아서 많이 먹는데 국물도 너무나 얼큰해 보이고 마지막에 볶음밥 먹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아롱롱
    작성자
    마지막 볶음밥 ㅠㅠ진짜 배불러도 들어가죠 ㅋㅋㅋ
    약간 맵다 싶으면 오리탕 국물 드시면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오리탕 완전 보양식인데 말이죠
    너무 비싼것 같아요
    안비싼 곳이 한곳도 없더라구요
    아롱롱
    작성자
    비싸도 한철 먹는 여름 별미로는 괜찮은거같아요 ㅎㅎ
    자주먹는 음식이 아니다보니..
  • 원대한거북이P210410
    올려주는 야채도 엄청 푸짐하네요 복음밥까지 완전체로 맛잇어보여요 
    아롱롱
    작성자
    팽이버섯과 쑥갓을 올려주시는데 채소도 푸짐하게 올려주셔요 ㅎㅎ
    끓다보면 채소 숨이 죽는데 같이 오리주물럭이랑 곁들여 먹으면 금상천화에요
  • 마타타
    마지막 볶음밥도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볶음밥에 오리탕 국물 한입 먹으면 보양식 제대로 먹는 느낌일거같아요 !
    아롱롱
    작성자
    다들 볶음밥을 더 좋아하시네요 ㅋㅋㅋ한국인의 국룰...!
    마지막 볶음밥까지 드셔야 올해 더운 여름 극복 가능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오리탕은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맛은 잘 모르지만 들깨 국물이라니 맛있을것같아요
    아롱롱
    작성자
    오리탕도 약간 삼계탕 맛이랑 비슷한데 더 담백하고 고소해요 ㅎㅎ
    그리고 고기도 크구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오리탕 보양식으로 좋겠네요 
    몸보신 제대로 할수있겠어요
    아롱롱
    작성자
    몸보신 제대로죠 ㅠㅠ 다 먹고나면 땀 한바가지 흘러있어요 
  • ocknae
    으아 몸보신 제대로네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완벽!
    아롱롱
    작성자
    여름 보양식하면 오리탕!!! 이젠 삼계탕 말고 오리탕 드셔요 ㅎㅎ
    마지막 볶음밥까지 취향에 맞게 조리해서 드시면됩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유명하죠 여긴 엄청 맛집이에요
    아롱롱
    작성자
    오 변치않는 멜론님도 드셔보셨나보네요 ㅎㅎ
    엄청 유명한 맛집 맞습니다~~!
  • 즐거운사자D116500
    오리탕 보양식으로 최고지요 사진보니 먹고 싶네요
    아롱롱
    작성자
    오리탕 진짜 보약이에요~ ㅎㅎ국물도 진~한게
    이제 진짜 여름이 되서 또 먹으러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