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남구 돈본

광주 남구 돈본

 

안녕하세요 광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사진 속 장소는 광주광역시 남구 진월동에 있는 돈본 이라는 음식점 입니다 지인들이랑 몇번 가봤는데요 고기 직접 구워주시는데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집으로 유명한지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0
0
댓글2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직접 구워줘서 더 좋네요
    맛집으로 유명한 데인가 봐요
  • 발랄한자두L210366
    광주 진월동 돈본은 고기를 직접 구워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신선한 고기와 인기 덕분에 늘 손님이 많은 맛집입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고사리 있는 거 보니까 제주도 느낌이네요
    오랜만에 보니까 삼겹살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은 고사리를 많이 구워먹네요?
    전 최근에 알았지뭐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고사리랑 구워먹는 고기는 더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고기 두께가 장난이 아니네요
    삼겹살이 두툼하니 육즙 터지겠네요
  • 고귀한뱀J241199
    고기 부위가 궁금하네요~ 삼겹이나 목살은 아닌 것 같아서요~ 맛있을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고기 신선하고 너무 좋네요 
    고기 정말 맛있겠네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고기가 큼지막하니 아주 맛깔나 보입니다
    육즙이 팡팡 일 것 같애요
  • 수려한백합Y711974
    그럼 가만히 있다가 다된거 먹으면 되겠어요 
    나름 편하게 먹을수있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돼지고기 맛집인가요 전 목살이 좋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통통하니 맛있겠다
    육즙터질듯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고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신선흐내요 구워주시니까더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Q243965
    고깃집이 너무 맛잇어보여욯ㅎㅎ
    버섯까지 ㅎㅎ군침이 도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구워주는 고기집 편하죠
    고기도 괜찮아보이네요
  • 현명한장미Q129279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고사리랑 고기랑 궁합 엄청 좋아요
  • 아낌없는안개꽃V220185
    생고기 너무 신선해보이고 맛있어보이네요. 고기먹으러 가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뭐니뭐니해도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두툼하고 여기는 독특하게 고사리를 같이 구워서 먹을수 있게 해주나보네요 사람많은 인기있는곳인가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