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담양 상록수 산장을 소개합니다

광주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요즘같이 더운날씨엔 역시 계곡에 발담구며 백숙먹는게 최고인것같아요.

그늘막이 쳐져있어서 시원하게 먹을수있어요. 

따로 에어바운서가 설치되어있어서 아이들은 따로 물놀이를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백숙은 8만원입니다. 가격대비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자리값인것같아요.

담양 상록수 산장을 소개합니다담양 상록수 산장을 소개합니다

0
0
댓글2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계곡 옆이라 더 시원하겠어요
    비싸지만 경험이니까요
  • 발랄한자두L210366
    광주 계곡에서 백숙 먹으면서 시원하게 보내기 좋네요
    아이들도 따로 물놀이할 수 있어서 가족 나들이로도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진짜 자리 값 진 느낌이네요 
    어쩔 수 없지만 맛있게 잘 먹으면 될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계곡에 발담그고 먹으면 정말 시원하지요~~
    근데 비쌀거같아요 ㅠ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담양에 자주 가는데 처음 보는 식당이네요 간단하지만 물놀이 기분 내기 좋은 곳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자릿세 8만원 이면 두 집은 가야 겠네요
    계곡에서 놀기에 좋지만 자릿세가 비싸네요 
  • 고귀한뱀J241199
    자리값으로 내죠~ 8만원이 비싸긴 합니다. 그래도 가족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을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가격이 헉소리 나오지만 기억은 오래 남을것같네요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을것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시원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발담그면 백숙먹기 좋네요 
    여름에 시원하고 좋겠네요 
  • 신선한람부탄O594567
    요즘 이런 집 입이 별로 없는데 너무 정겹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집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그야말로 자연이네요 백숙 실하겟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계곡에 발담그며 먹는 백숙이라니
    꿀맛일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담양넘 좋죠ㅠㅠ 가고싶네요정멀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저도 옆에 있고싶네요~
    시원한 계곡에 백숙까지 최고입니다
  • 현명한장미Q129279
    계곡에 위치한 산장인가봐요
    발담그면서 먹는 백숙 최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백숙8만원 가격이 비싼편이긴 한데 계곡에 발담그면서 먹고 추억남기기는 너무 좋을것 같아요
    사진만 봐도 시원해 보이네요 아이들은 따로 물놀이도 할수 있어 좋네요
  • 이야기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 너무 부러워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계곡 너무 좋죠 더울때 가면 최고예요 
  • 명랑한삵A116432
    계곡에서 먹는 음식이요
    제일 맛있더라구요